아이펀박스 다운로드

메신저 아이의 모든 자녀 계정은 부모에 의해 설정 되어야 합니다. 부모를 위해, 메신저 아이 계정을 가진 당신의 아이를 위로 놓는 것은 4 개 단계에서 행해진다: 우리는 부모와 가족 메신저 아이 모양에 광범위 하 게 근무 했 고 우리는 더 많은 어린이와 가족이 iOS를 사용 하기 시작으로 학습과 듣기를 기대 하 고 있어 미리 보기. 아이 들과 부모에 게 재미,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 하기 위해, 우리는 메신저 아이, 아 이들의 정제 또는 스마트폰에 살고 있지만 부모의 페이 스 북 계정에서 제어할 수 있는 독립형 애플 리 케이 션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비디오 채팅을 사용 하 든 조부모에 게 얘기 하 고, 멀리 떨어져 사는 사촌과 연락 머물고, 그녀가 인사 늦게 일하고 있는 동안 엄마를 장식 사진을 전송, 메신저 아 이들이 가족에 게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세계를 엽니다. 이 미리 보기는 애플 리 케이 션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ad,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 (갱신: 1 월 10 일, 2017, 메신저 아이는 또한 유효한 불 정제를 위해 유효할 것 이다 2 월 14 일 중으로 그것은 Google 놀이 상점에 유효할 것 이다). 아이 들을 위한 메모리 게임. 당신은 쌍을 제거 해야 한다. 간단 하 고 귀여운 사진. 비슷한 게임: 디즈니 메모리 게임, 만화 메모리 게임, 스타워즈 메모리 게임, 화가 조류 메모리 게임,도 라 메모리 게임, 메모리 게임 최대, 크리스마스 메모리 게임, 메모리 게임 (키즈) 재미 있은 게임, 귀여운 게임, 아이 게임 키즈 센트럴: 건강 한 키즈 엔터테인먼트 애플 리 케이 션!!!. 당신의 아 이들이 약혼 하 고 미키 마우스, 디에고, 톰과 제리, 와우 와우 wubbzy, 토마스 기차, 시드 과학, 공룡 열차, 지사 블레이드 및 Windows 전화에 더 많은 권리를 포함 하 여 자신이 좋아하는 동영상과 긴 여행에 즐겁게 유지!!! 메신저 애 들에 광고가 없습니다 귀하의 자녀의 정보는 광고에 사용 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하는 것은 무료 이며 인 앱 구매는 없습니다. 메신저 아이는 또한 어린이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호법 (COPPA) 준수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오늘, 미국에서, 우리는 메신저 아이, 그것을 쉽게 아이 들을 위한 안전 하 게 비디오 채팅과 가족 및 친구 들과 함께 메시지를 할 때 그들이 직접 수 없는 새로운 애플 리 케이 션의 미리 보기를 밖으로 굴러가 고 있습니다. 부모의 수천, 국가 학부모와 같은 단체, 그리고 미국의 육아 전문가 이야기 후, 우리는 거기에 아이 들이 사랑 하는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지만 또한 제어 부모의 수준을가지고 있습니다 메시징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필요를 발견 원하는. 메신저 키즈 부모 더 제어할 준다. 부모는 대화 상대 목록을 완전히 제어 하 고 자녀가 승인 하지 않는 연락처와 연결할 수 없습니다. 부모 컨트롤 키즈 계정 및 연락처 메신저 키즈 컨트롤 패널을 통해 그들의 주요 페이 스 북 애플 리 케이 션: 메신저 키즈 기능 들이 사랑 하는 사람들과 연결 하기 위해 가득 차 있다. 부모에 의해 계정이 설정 되 면 자녀는 부모 승인 된 연락처와 일대일 또는 그룹 화상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홈 화면에는 대화가 승인 된 사람과 이러한 연락처가 온라인 상태 인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1 월 10 일 업데이트, 2018:1 월 10 일, 2017 메신저 아이도 화재 정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 아이의이 미리 보기는 애플 앱스 토 어에서이 시간에 미국 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아마존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 및 Google Play 스토어에 올 것입니다. iPad/iPhone 기술이 직접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사운드, 자동 크로스 워드 건설 등의 모든 재미를 추가 하면서 우리는 본격적인 몬테소리 경험을 번역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했습니다. . 아이 적절 하 고 특별히 선택한 gif, 프레임, 스티커, 마스크 및 그리기 도구의 라이브러리는 콘텐츠를 장식 하 고 그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