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다운로드

Verizon 메시지 (메시지 +)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이러한 faq를 확인 하십시오. 메시지 카테고리에 속한 안 드 로이드를 위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사회-통신, 그리고 drummerlica에 의해 개발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제공 됩니다. 웹 및 앱에서 대화에 대 한 메시지 기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개별 대화에 대 한 메시지 기록을 내보내려면 대화를 열고 앱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정보 단추 (i)를 클릭 합니다. 웹에서 해당 대화에 대 한 3 개의 점을 클릭 합니다. 앱과 온라인에서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페이지 (위)에“ 이메일 메시지 역사에 대 한 옵션을 볼 것 이다. 메신저는 또한 당신이 누군가를 만나는 경우에 좋은, 부전승으로 당신의 위치를 공유 하는 선택권을 준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기본적으로 스티커를 지원 하 고 당신은 페이스 북의가 게를 통해 더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티커 지루한 생각 한다면, 당신은 사용자 정의 메시지를 추가 하기 위해 gighhy 또는 bitji 같은 메신저 호환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대단한 App:). 메신저는 영상 외침과 음성 전화를 위한 좋은 App 이다!! hdwallpapersdownloads.net. 모로 앱:). 메신저는 영상 외침과 음성 전화를 위한 좋은 App 이다!! hdwallpapersdownloads.net 그러나, 메신저도 페이스 북을 통해 귀하의 전화 번호 또는 걸기를 대체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력 하 고 있습니다. 아무리 큰 또는 작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계획을 찾아보십시오. 여자를 밀어 유모차는 „최고의 선물을 읽는 벽화를 전달 합니다“ AnnouncementsYou 귀하의 계정에 온라인으로, 아니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발표의 역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니 스마트폰? 기본 전화, 태블릿, 핫스팟 또는 연결 된 장치를 미국 최고의 네트워크에 연결 합니다. 페이스 북은 천천히 메신저의 유용성을 확대 하고있다. 이제 음성 및 화상 통화를 지원 하 고 채팅에 추가 되는 호환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는 또한 사진 및 비디오 공유를 지원 합니다. 앱에서 직접 사진이 나 동영상을 촬영 하거나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가 충분 하지 않으면 앱에서 무료 음성 또는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음성 및 영상 통화는 wi-fi 또는 셀룰러 데이터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국제적으로 여행할 때 당신이 국제적인 전화 번호를 다이얼 해야 한다면 당신이 비싼 요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메신저는 대단한 app 이다. 해외에서 연결 하거나 200 개 이상의 국가에 도달 하는 동안 미국에서 그러나 그것의 중 핵에, 친구와 간담에 관하여 전부 이다. 그리고 이후 메시징 메인 페이 스 북 애플 리 케이 션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메신저를 사용 하도록 강요 하 고 있습니다. . 버라이존에 친구를 참조 하 고 한달에 $100 비자 보상 카드까지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온라인 주문에 손을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텍스트 인코더,이 응용 프로그램은 메시지를 인코딩하는 데 사용 되며 메시지를 읽을 수 없는 형식으로 변환 합니다.

. 안 드 로이드에 메신저 채팅 헤드를 지원 합니다. 잡담 머리는 당신의 현재 대화에 지속적인 뜨 메신저 편법 이다. 화면 어디에서 나 채팅 헤드를 이동할 수 있으며 실행 중인 앱 위에 오버레이 역할을 합니다. 채팅 헤드를 닫으려면 원을 누른 상태에서 화면 아래쪽으로 살짝 밉니다. 최신 장치 및 액세서리에 대 한 점수 굉 장 거래. 메신저의 유용성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는 정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당신은 메신저를 통해 주로 친구에 게 이야기 하는 경우, 애플 리 케이 션은 대단하다.

그러나 대체 메시징 앱을 사용 하는 경우 메신저는 사용 하지 않는 장치에 앉을 수 있습니다. 한 번-에서–평생 경험을 당신이 사랑 하는 브랜드에서 보상의 톤. 단지 당신이 버라이존과 함께 있어. . 질문을 게시 하 고 버라이존 전문가 로부터 응답을 얻을. 놀라운 프로그램입니다. 무엇이이 프로그램 사람들을 만드는가? 놀라운 프로그램 고유 프로그램 슈퍼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amaz … 모어 놀라운 프로그램. 무엇이이 프로그램 사람들을 만드는가? 놀라운 프로그램 고유 프로그램 슈퍼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놀라 워 하 고 멋진 프로: 슈퍼 단점: 메신저에 대 한 놀라운 호환 애플 리 케이 션 더 많은 개인화를 추가 하지만, 당신이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는 방법을 극적으로 변경 하지 마십시오. 메신저 채팅 애플 리 케이 션이 최우선 이며 친구에 게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