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첨부 파일 다운로드

단결 5.4.0 f3 버전 이상에서는 iOS용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할 때. 번들 파일이 링크되지 않도록 설정돼 있습니다. 파일과 번들 파일을 링크하도록 다음과 같이 plugin에서 iOS를 선택해야 합니다를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 한 샘플 프로젝트에 포함 된 플러그인/cafesdkplugin 폴더를 프로젝트에 복사 하 여 붙여 넣고 운영 체제의 개발 환경을 구성 합니다. af네트워킹 2.x 버전과 3. x 버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 SDK 테스트는 af네트워킹 3.1.0 버전으로 진행했습니다. 터치는 안 드 로이드 버전 4.1과 아래에서 제대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 플러그 SDK가 지원하는 언어에 따라 다음과 같이 플러그 SDK를 초기화합니다. 플러그 SDK를 앱에 적용하려면 플러그 SDK 제휴를 신청해야 합니다. 제휴 양식을 작성해 플러그 제휴 담당자에게 메일로 제휴를 신청합니다. 나는 비록 나가 이미 로그인 되더라도 로그인 하기 위하여 메시지를 얻는 것을 계속 한다. Android용 스크립트 파일인 GlinkAndroid.cs 파일에서 다음 항목을 주석으로 처리합니다 운영체제별 플러그 SDK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GitHub 저장소를 참고합니다.

비디오를 녹화할 때 게임 플레이와 게임 사운드만 저장할 수 있습니까?. 서명: 08688ae1448f57b5cdc3fd6fa52bc649f06390100초기화가 완료되면 플러그 SDK를 실행합니다. proguard가 앱에 적용 되더라도 빌드가 작동 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를 재생할 수 없으며 로그인 화면으로 전환할 때 충돌이 발생 합니다. 앱에 플러그 SDK를 적용 하려면 파트너 프로그램에 적용 해야 합니다. 제발 다운로드 후 양식을 작성 하 고 이메일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어떻게 일치 iOS 프로젝트의 콜백 함수를 사용 하는 말해 봐. . iOS용 게임을 개발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추가로 설정해야 합니다. 플러그 SDK의 지적 재산권은 네이버 주식회사가 소유 하 고 있습니다. GitHub 2800만 이상의 개발자 들이 함께 호스트 및 코드를 검토 하 고, 프로젝트 관리, 그리고 함께 소프트웨어를 구축 하는 일을 고향입니다.

2.x 및 3.x 버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 SDK는 af네트워킹 3.1.0에서 테스트 됩니다. 콜백 대리자를 통해 호출 된 메서드는 플러그 SDK의 시작/중지, 게시물 작성 (첨부 이미지 및 비디오 수), 조인, 주석 추가, 투표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Unity, 언리얼, Cocos2d와 같은 주요 엔진을 쉽게 구현할 것을 지원 합니다. 약간 간단한 단계를 가진 게임에 플러그를 적용 하십시오! ncsdk 폴더의 스크립트 폴더에 있는 운영체제별 스크립트 파일에서 외국어 지원과 종래 항목을 주석으로 처리합니다. 위젯의 „기록“ 버튼을 누를 때 충돌이 발생 했습니다 … executehome () 메서드 PLUG를 시작하는 메서드입니다. GLink.cs 파일 GLink.cs 파일은 플러그 SDK를 제어하는 메서드가 있는 스크립트 파일입니다.

Unity용 플러그 SDK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서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플러그 SDK 상세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각 운영 체제에 대 한 플러그 SDK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GitHub 저장소를 참조 하십시오. 세로 모드로 진행하는 게임을 개발할 때는 ncsdk/플러그인/iOS 폴더에 있는 NCSDKUnityManager.mm 파일에서 ncsdcmanager. 메서드는 플러그 SDK 위젯에 비디오 레코드 단추 (iOS 9.0 이상)를 표시 합니다. . 플러그 SDK는 사용자가 게임 화면을 실시간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콜백 대리자를 사용 하면 플러그 SDK에서 발생 한 사용자 이벤트가 콜백 함수로 전달 됩니다. . 제휴 신청이 완료되면 PC의 카페 관리 페이지에서 네이버 플러그인 SDK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 SDK의 저작권은 네이버 (주) 캐릭터 있습니다. 많은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 되 고 있는 검증 된 SDK로 서,이를 통해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을 간편 하 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