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첨부파일 다운로드

아주 많이 감사 합니다! 그것은 도움이 정말로 된다! 네이버 이메일 계정을 성공적으로 등록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묻고 싶다. 네이버 앱과 웹에서 시도 했는데, 둘 다 전화에서 있었다. app 으로부터 그것은 내가 숫자 버튼을 확인 하려고 애 썼을 때 일시적인 오류를 말 하였다. 그리고 웹상에서, 그 단계는 이미 코드를 받은 성공 하지만, 그것을 일시적으로 제한 했다 가입 했다. 제가 뭘 해야 하나요? T_T 안녕하세요 제리! 네이버 등록에 도움이 필요 합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 처럼, 네이버는 등록 양식을 업데이트 했 고, 예술가 들 로부터 해외에서 몇 가지를 살 수 있는 계정이 필요 하다. 나는 등록 하는 것을 시도 했다, 그러나 매번 나는 얻을 것입니다 „가입은 임시적으로 제한 된다.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 하십시오. “ 나는 코멘트를 통해, 그러나 그런 운에 읽는 시도 했다. 고객 서비스는 아무 도움이 중 하나입니다, 난 어떤 대답에 대 한 Google을 샅샅이 했습니다. 아무것도. 좋은 소식! 네이버 계정을 만드는 게 더 쉬워졌습니다.

5.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나중에 6 자리 인증 코드가 포함 된 네이버의 문자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내가 그 랬 어 그리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지만 팝업 창이 나타나면 „동의“ (또는 „다음“) 버튼을 클릭 하 고 난 텍스트 또는 화면 캡처를 복사할 수 없습니다 표시 했다. 당신은 별명 또는 비밀 번호를 만드는 방법에 대 한 도움말이 있습니까? (내가 둘러보고 있었는데 거기에 대 한 서명의 이전 버전에 대 한 오래 된 튜토리얼입니다 네이버 그리고 그들은 항상 모든 것을 captilize (제외 하 고 지금은 특별히 나에 게 별명에 대 한 소문자를 사용 하 여 알려줍니다) 메모를 했다. 당신이 나에 게 어떤 조언이 있나요 당신은 내게 당신을 계속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몇 가지 별명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까? 아. 당신은 어디에서 오는가? 나는 당신의 국가에 가짜 IP에 시도 하 고 새로운 네이버 계정을 등록할 것 이다. 희망이 작동 합니다:) 네이버에 계정을 만드는 법을 알고 계십니까? 네이버가 더 이상 내가 의심 해외에서 등록을 수락 하면 모르겠어요.

나는 전화 검증을 완료 하는 방법을 찾아낼 수 없다. 하지만, 고객 서비스 페이지를 파고 있 었 그들의 가이드도 구형입니다. 단지 그들이 그 동안에 등록 페이지를 고정 시키기를 기다려 라. 네이버는 i-핀을 통해 신원 확인을 완료 하거나 아이템을 구입 하거나 다운로드 하기 전에 휴대 전화를 사용 해야 합니다. Jerry, 그것은 네이버에 등록 하는 방법에 관한 중대 한 설명 이다! 난 그냥 궁금 해 서 요 어쩌면이 질문은 바보 같을 수도 있고, 하지만 난 정말 다른 도움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거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경우에도) 한국 유산과 b) 한국 이외의 생활 (예: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등 …) 난 이미 계정을 만들었지만, 어떻게 내 출생 연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네이버 카페에 액세스 해야 하지만, 내 출생 년도를 확인 하기 전 까지는 그것은 나를 허용 하지 않았다.